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화려하게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골든차일드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를 발매한다.
`따라`는 골든차일드가 지난 8월 발표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따라`에는 `게임 체인저`의 11곡을 비롯해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따라`, 새 수록곡 `오아시스(OASIS)` 등 신곡 2곡이 실려 골든차일드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재입증한다.
타이틀곡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잭스윙 스타일의 곡으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훅이 매력적이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나를 믿고 따라와 (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고 강렬한 단어 `따라`로 풀어냈다.
수록곡 `오아시스`는 멤버 태그(TAG)가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과 협업해 만든 자작곡이다. 감성적인 무드의 신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노래로, 힘들고 지칠 때 안식처가 돼준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사막의 유일한 쉼터인 오아시스로 표현했다.
`따라`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동시 오픈된다. 뮤직비디오는 골든차일드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독보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슈트핏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아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완성형 아이돌` 골든차일드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따라`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