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UST B(저스트비)가 4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2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 (저스트 비트)` 발매 소식을 공식화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JUST B는 오는 27일 `JUST BEAT` 발매 전까지 트레일러 비디오, 오피셜 포토,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온라인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는 한 남자가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뒤 돌아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새로운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가면 오브제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주목된다.
지난 6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JUST BURN (저스트 번)`으로 정식 데뷔한 JUST B는 `DAMAGE (데미지)` 활동을 통해 `2021 퍼포먼스 신규 맛집`에 등극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특급 신예다. 데뷔 활동으로만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를 비롯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 10, 음반 판매량 1만 7000장 돌파, 뮤직비디오 조회수 1300만 뷰 돌파, 위버스 가입자 수 10만 명 돌파 등 여러 기록을 세웠다.
`DAMAGE` 활동 이후에도 JUST B는 팬덤명 ONLY B(온리비)를 발표하고, `퍼포먼스 맛집`다운 각종 커버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특히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를 통해 첫 리얼리티인 `JUST B의 밤탈출`을 선보여 무대 위에서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JUST B는 데뷔 4개월 만에 준비한 이번 `JUST BEAT`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JUST B가 어떤 콘셉트로 `2021 퍼포먼스 신규 맛집` 타이틀에 걸맞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JUST B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UST BEAT`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