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UST B(저스트비)가 `JUST BEAT` 스토리의 서막을 열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 (저스트 비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컴퓨터 앞에서 깨어난 JM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알 수 없는 사용자가 JM을 비롯해 임지민, 이건우, 배인, 전도염, 김상우를 메신저에 초대해 의미심장한 대화를 이어가고, `Remember Code B (Code B를 기억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노크 소리가 들려온다. 문을 연 JM에 이어 실험체로 보이는 JUST B 여섯 멤버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임지민의 목소리로 "YOU JUST CAN`T BEAT THE PERSON WHO NEVER GIVES UP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라는 메시지가 전해졌다. 엔딩은 심장 박동 소리와 함께 새 앨범명 `JUST BEAT`와 `2021.10.27`이라는 발매일이 장식했다.
데뷔 앨범과도 연관되는 오브제가 곳곳에 포착된 만큼 이번 트레일러 속 웅장한 세계관이 JUST B의 새로운 콘셉트와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주목된다.
`JUST BEAT`는 지난 6월 30일 데뷔한 JUST B가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JUST BURN (저스트 번)` 이후 `JUST BEAT`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내걸고 돌아오는 JUST B는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음악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실제로 트레일러 영상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곡 `DAMAGE (데미지)` 활동을 통해 한 달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르는 뚜렷한 성과를 낸 JUST B는 `2021 퍼포먼스 신규 맛집`다운 강렬한 에너지와 댄스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JUST BEAT`는 JUST B의 스토리와 콘셉트를 보다 확고하게 구축할 전망이다. JUST B가 `JUST BEAT`에 담아낸 색다른 매력에 관심이 모아진다.
짧은 공백기 동안에도 첫 리얼리티 `JUST B의 밤탈출`과 커버 영상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한 JUST B가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일 진가가 더욱 기대된다.
JUST B의 첫 번째 싱글 `JUST BEAT`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날 오후에는 위버스샵과 `JUST BEAT` 예약 판매 페이지가 오픈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