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안녕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안녕의 새 싱글 앨범 ‘한 걸음씩 멀어지는 너에게’가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신곡 ‘한 걸음씩 멀어지는 너에게’는 곡의 제목처럼 사랑을 맹세했던 연인 사이가 권태로움으로 인해 조금씩 멀어지는 상황과, 이를 직감한 사람의 아픔을 담은 노래다.
#안녕은 독특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별을 앞둔 이의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해내며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번 ‘#안녕 표 이별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얼굴 없는 가수’로 알려진 #안녕의 지난 싱글 앨범 ‘너의 번호를 누르고’는 리스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음원 발매 이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에서 꾸준히 사랑받으며 대중들에게 신흥 보컬리스트의 탄생을 알렸다.
김나영, 임한별을 비롯해 수많은 가수들이 그의 곡을 커버했으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음원 조회수는 1500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이 곡은 노래방 차트 순위에도 오랜 시간 상위권에 머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안녕이 뛰어난 가창력과 공감되는 가사로 큰 사랑 받았던 만큼 이번 발매되는 신곡 ‘한 걸음씩 멀어지는 너에게’가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수 #안녕이 부른 ‘한 걸음씩 멀어지는 너에게’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