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영이 리디 웹툰 OST를 통해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진영이 가창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누군가에게 연락을 먼저 할지 말지 고민하는 남자 주인공 차은호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라는 문구가 더해져 애틋함을 자아낸다.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이슬기 작가가 웹툰화한 작품이다. 진영은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의 가창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심플하고 그루브 넘치는 도입부와 후렴 부분의 아날로그한 사운드의 대비가 매력적인 R&B/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진영만의 섬세한 보컬에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따뜻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소집해제 이후 배우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진영이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를 통해 어떤 목소리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진영이 가창과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 ‘넌 사랑을 모른다 했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