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를 맞아 피부 건조를 걱정하는 4060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피부 트러블에 대한 우려가 커진 만큼 관련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오는 16일(토)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이하 굿라이프)를 통해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에버콜라겐 코큐`를 선보인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일명 `항산화 콜라겐`이라고 불리는 에버콜라겐 코큐는 피부에 활력을 얻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에버콜라겐의 핵심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코엔자임 Q10을 함께 배합해 항산화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2중 기능성(△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4060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깊이 개선 등 피부 7중 개선을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코엔자임 Q10(또는 코큐텐)은 체내 모든 세포가 에너지를 합성할 때 활용하는 영양소다.
에버콜라겐 코큐에는 1일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코큐텐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세포 건강 관리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