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4종 라인업, 친환경 패키지 적용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가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해주고, `홍삼초` 성분은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됐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데이지꽃 추출물을 함유, 깃털 거품의 저자극 약산성 리퀴드 폼이다. `소프트 필링 젤`은 묵은 각질을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E 캡슐을 함유했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은 피부의 예민함을 더할 수 있는 15가지 성분을 배제한 15-프리(FREE)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와 재활용에 우수한 펌프 및 튜브를 적용하고,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