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OMEGA X)가 글로벌 K팝 무대를 장식한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유튜브 라이브로 글로벌 생중계되는 ‘World is One (월드 이즈 원) 2021 콘서트’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World is One 2021 콘서트’는 코로나19로 더욱 고통 받는 전 세계 아이들에 대한 관심을 모으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자선 콘서트로, 한국으로부터 세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MBC와 월드비전이 함께하는 월드이즈원(World is One) 캠페인의 일환이다.
다양한 국가의 뮤지션이 화합하고 음악의 힘을 보여주는 ‘World is One 2021 콘서트’ 무대에서 오메가엑스 또한 다채로운 영향력을 전파하며 짙은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오메가엑스는 최근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활동을 성료하고 탈신인급 실력으로 글로벌 상승세를 증명했다.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2021 서울국제뮤직페어’, ‘2021 아시아송 페스티벌’ 등 대형 K팝 페스티벌에 꾸준히 오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오메가엑스는 ‘World is One 2021 콘서트’를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오메가엑스가 선보일 무대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World is One 2021 콘서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