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짧은 영상에서 긴 여운을 선사했다.
박지훈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뷰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훈은 폭우가 쏟아지는 밤을 배경으로 차 안에서 괴로운 얼굴을 하고 있다. 이내 우산을 쓴 채 감정 없는 표정을 한 박지훈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더욱 서늘하고도 심각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 새 앨범 `HOT&COLD`의 발매 일시와 타이틀곡 제목 `Serious`가 새겨지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절제되면서도 풍부한 감정 연기를 통해 신곡의 무드를 예고한 가운데, 순차적으로 오픈할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떤 드라마를 담았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박지훈은 신곡을 통해 샤우팅 랩을 선보이며 풍부한 감정 표현과 더불어 몰입감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박지훈은 전작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 활동을 마친 이후 2개월 만에 신보 `HOT&COLD` 발매를 알리며 쉼 없는 음악 열정을 드러냈다.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스스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의 성장이 어디까지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