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또 한 번 공을 들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의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 (에픽하이 이즈 히어)’의 티켓이 21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이와 함께 에픽하이는 공식 SNS를 통해 2차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공원을 배경으로 ‘에픽하이 콘서트 개최’ 축하 플래카드를 흔들고 있는 에픽하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꽃다발을 쥔 채 나무 아래 모여 앉은 세 멤버는 소풍을 떠난 듯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픽하이만의 재기발랄한 매력이 가득 묻어난 해당 포스터는 공연 포스터에 진심인 에픽하이의 열정을 담아내며 또 한 번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세 멤버만의 힙한 감성을 그려낸 공연 포스터를 통해 차원이 다른 연말 콘서트를 예고한 만큼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높다. 특히 이번 공연은 2019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이후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pik High Is Here’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거리두기 좌석제, 발열 체크, 손 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에픽하이는 공연 최강자다운 무대 연출과 화끈한 라이브, 다채로운 레퍼토리의 퍼포먼스로 오랜 시간 그들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깨끗하게 해소할 전망이다.
여기에 에픽하이는 오는 25일 선공개 싱글 ‘FACE ID (페이스 아이디)’ 발매 소식과 함께 특급 피처링진 공개에 나서며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연말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2021 에픽하이 콘서트 ‘Epik High Is Here’의 티켓은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