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그리워 그리워` 두 번째 티저 영상으로 깊은 감성을 전했다.
이예준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그리워 그리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남은 컴백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과거 연인의 행복했던 순간을 그린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 티저 속 여자 주인공(채도연 분)은 남자 주인공(김승범 분)과 다투고 멀어졌던 때를 기억하는 모습이다. 밥을 먹으면서 눈물을 삼키는 여자와, 여자를 떠나는 남자의 이야기가 뮤직비디오 본편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선 "가슴 시리도록 또 그리워 / 미칠 듯 아파도 하루 종일 눈물 속에 살아도 / 난 네가 그리워 또 보고 싶어 / 매일 너 하나만 그려본다 / 계속 여기서 너만 기다려본다"라는 파트가 공개됐다. 이예준은 완성형 보컬로 감정선의 기승전결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예준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그리워 그리워`의 아련하고 애절한 감성이 올 겨울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 이예준은 섬세한 음색과 파워풀한 고음 및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미친 소리`와 `안녕과 안녕으로`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고,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가 현재도 음원 차트 위에서 롱런을 기록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으로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2월 V.O.S의 원곡을 재해석한 `다시 만날까 봐 (Prod. V.O.S)`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예준의 신곡 `그리워 그리워`가 겨울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예준의 웰메이드 발라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