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의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전소미는 망치로 차를 부수며 등장한다. 마치 한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하는 카체이싱 장면은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특히 전소미는 화려한 액세서리, 네일 디자인 등 과감한 스타일링을 찰떡 소화하며 완벽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전소미는 흡인력 있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펼쳐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 끝부분에서는 `XOXO`의 음원이 일부 공개돼 전소미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XOXO`는 곡의 시작과 동시에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전소미의 청명한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노래로, 제목인 `XOXO`는 편지나 메시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라는 의미를 담아 덧붙이는 관용적 표현을 의미한다.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가사의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이 가사의 주를 이룬다.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덤덤(DUMB DUMB)`까지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전소미는 이번 앨범으로 또 한 번 자신의 막강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