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백호가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 백호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국 싱어송라이터 Sam Ryder의 ‘Tiny Riot’ 커버 영상과 비하인드 인터뷰를 공개, ‘NU Monthly Music’의 10월 커버이자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푸른 빛이 감도는 공간에 놓여진 스탠드 마이크가 몰입도를 더한 가운데 데님으로 스타일링한 백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함께 등장한 백호는 오롯이 목소리만으로 영상을 가득 채우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특히 백호는 원곡이 주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드 속에서도 본인만의 보컬로 재해석된 커버곡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깊어진 감정선 속에서 섹시함과 감성을 넘나들며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백호는 “가사에서 주는 메시지도 강하고 멜로디와 보컬도 강한 노래라고 생각이 들었다. (듣는 분들께서) 좀 더 힘이 되지 않을까 싶어 선곡하게 됐다”고 전했으며 “이 노래는 운동할 때 들어도 좋을 것 같고,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들으면 힘이 나실 것 같다”라고 추천했다.
또한 최근 내 안의 ‘Tiny Riot’이 있냐는 질문에 “사실 그렇게 크게 느껴지는 것이 없다. 그래서 저한테도 이 노래가 굉장히 필요한 것 같고 더 와닿았던 것 같다”고 밝혔으며 “노래가 주는 메시지가 굉장히 강한 편이기 때문에 제가 어떤 말을 하고 싶은지, 어떤 가사를 이야기 하고 있는지 그 부분을 가장 신경 썼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뉴이스트의 자체 콘텐츠 ‘NU Monthly Music’은 멤버들의 음악적 성향을 엿볼 수 있는 커버 영상부터 비하인드 인터뷰 등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이다. 지난 9월 아론을 시작으로 매달 멤버 개개인의 숨겨진 매력들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의 자체 콘텐츠 ‘NU Monthly Music’은 매달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