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소망이 새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2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손소망이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손소망이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손소망은 극중 고은강(채수빈 분)의 동생 같은 언니이자, 미대 대학원생 고미강 역을 맡았다.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 세상 물정 모르고 눈치도 없지만 그만큼 사랑도 많은 인물이다. 한 번 사는 인생 후회 없이 살다 가고 싶은 자유연애주의자로 순수하고 솔직한 매력의 소유자다.
앞서 가수 강다니엘과 배우 채수빈, 신예은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손소망을 비롯한 청춘스타들 간 연기 케미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손소망은 지난 2019년 JTBC 드라마 `보좌관 1-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시작으로 지난해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철인왕후`에서 강나인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영화 `간이역`을 통해 관객을 만나며 연기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혀나갔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