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천영민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천영민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캐스팅됐다. ‘신아리’ 역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천영민에게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22년 상반기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극중 천영민은 패션과 외모에 관심이 많은 경찰대학 신입생 신아리 역을 맡았다. 아리는 새침해 보이는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실상은 여린 성격의 소유자로, 경찰대학 동기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통해 점차 성장해나가는 인물. 천영민은 당차고 활기찬 에너지로 여러 캐릭터와 다채로운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천영민은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서 아역으로 데뷔한 후 영화 ‘납세자’, ‘세상의 아침’, SBS ‘의사요한’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온 신예다. 특히 tvN ‘악마판사’에서 사건 해결에 결정적인 힘을 보태는 ‘한소윤’ 역으로 분해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이에 천영민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천영민을 비롯해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