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엽 파트너 무료 공개방송
11월 들어 잠시 안정을 찾는가 싶던 증시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은 일회성으로 일단락되었으며, 개인투자자들의 일명 `불나방 매매`는 고스란히 개인의 부담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 김동엽 파트너는 "최근 증권시장을 보면 거래대금이 감소하는 추세로 매매 에너지가 감소하고 있다." 전했다. 4개월에 걸쳐 진행된 조정의 그늘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수준으로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여전한 수준이기 때문으로 설명했다. 하지만, "지수가 고점 대비 10% 이상 조정받은 시장에서 기업의 실적은 대체로 무난하며, 반도체 업황의 부진도 사이클이 짧아진 것을 고려하면 현 상황은 오래가지 않을 것으로 판단한다" 말했으며, 이에 개인 투자자들은 연말 랠리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김동엽 파트너를 비롯한 한국경제TV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은 11월 7일 특별 생방송 `2021 연말랠리 핵심유망주`를 통해 개인투자자가 알아야 할 연말 증시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9시부터 11시까지 ▲김동엽 ▲최수창 파트너가 연말 랠리를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12시부터 ▲이정민 ▲심재용 ▲송재호 고수가 연말 주도 섹터에 관해서 토론한다. 저녁 20시부터는 ▲박한샘 ▲감은숙 ▲이동근 ▲김우식 ▲김문석 ▲권태민 파트너가 연말 랠리 핵심 유망주 특강을 진행한다.
현재 와우넷 홈페이지에서는 `연말 랠리 핵심유망주 40선`을 무료로 공개 중이며, 미국주식창 앱을 설치하는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편성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내 `2021 연말랠리 핵심유망주`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정보서비스국 김대원 기자
keemdae@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