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엑시가 ‘IDOL [아이돌 : The Coup]’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에서 엘 역으로 출연하는 엑시의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돌’의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선 그의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엑시는 ‘아이돌’의 대본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드라마의 첫 방송을 응원하고 있다.
특히 그의 해맑은 표정은 첫 방송을 앞둔 설렘과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극중 엑시가 맡은 엘은 코튼캔디의 메인보컬로, 반복되는 실패와 좌절에도 성공을 향해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인물. 엑시는 노래뿐만 아니라 춤, 랩까지 다재다능한 캐릭터 엘로 분하는 만큼, 우주소녀 활동으로 갈고닦은 실력과 경험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더불어 엑시는 첫 드라마 데뷔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아이돌’ 1회 예고편에서 순탄치 않은 인물의 현실에 서글픈 감정을 표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이에 엑시가 ‘아이돌’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엑시를 비롯해 안희연, 곽시양, 김민규 등이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