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미란이가 파격적인 스타일로 7개월 만에 돌아온다.
미란이는 오는 10일 새 싱글 `LAMBO!`를 발매하고, 힙합씬을 다시 한 번 흔든다.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AREA에서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이다.
180도 달라진 변신이 시선을 압도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토는 앳되고 퓨어한 기존 이미지를 찾아볼 수 없다. 강렬한 스타일링과 카리스마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곡명은 `LAMBO!`, 가파른 성장 속도를 보여온 미란이와 속도의 대명사격인 람보르기니가 절묘하게 데자뷔된다. 미란이가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특별한 의미를 준다. 또 BOYCOLD가 작곡과 편곡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7일 밤 공개된 티저에서는 래퍼 UNEDUCATED KID의 피처링 출격이 알려지며, 힙합팬들의 뜨거운 시선으로 번지고 있다.
@AREA 관계자는 `LAMBO!`에 대해 "빠르게 수직 상승하는 미란이의 음악적 성장 그리고 야망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이라며 "미란이만의 힙합, 트랩 색깔을 마음껏 표출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쇼미더머니` 이후 그루비룸의 @AREA 합류, 그리고 첫 싱글 `Daisy`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미란이. 음악과 메시지가 선명한 컬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LAMBO!`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