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소정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애절한 그리움을 노래했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이소정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가 발매된다.
`그 여자가 나예요`는 3인칭 시점으로 헤어진 남자를 그리워하는 여자의 모습과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이소정과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만나 세련된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소정은 `그 여자가 나예요` 간주에 나오는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 편곡에 맞춰 아련하고 슬프지만 아름다운 감정선을 표현했다. 이소정의 보컬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발매된 김종국의 `눈물을 훔친다`, 한동근의 `보고 싶었어 가을`에 이어 `금혼령`의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음원인 이번 `그 여자가 나예요` 역시 독자와 음악 팬 모두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한 웹툰으로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됐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올해 JTBC `싱어게인`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이소정과 연재 기간 내내 인기 상위권으로 화제를 모은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시너지를 완성했을지 기대된다.
이소정과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