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첫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영재는 오는 27일 `더 퍼스트 글로벌 온라인 팬 미팅 - 컬러스 프롬 아르스(The First Global Online Fan Meeting - COLORS from Ars)(이하 `컬러스 프롬 아르스`)`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컬러스 프롬 아르스`는 솔로 활동을 시작한 영재가 처음 여는 온라인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재는 `컬러스 프롬 아르스`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활발히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팬미팅 티켓 구매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영상 통화, 영상 메시지, 사인 앨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재는 지난달 첫 번째 솔로 앨범 `컬러스 프롬 아르스`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무한한 잠재력을 입증했다.
영재가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갈 첫 온라인 팬미팅 `컬러스 프롬 아르스`는 오는 27일 오후 4시(한국시간) TTM Live에서 진행되며, DO CONCERT가 주최하고 (주)타조가 제작한다.
지난 4일 오픈된 `컬러스 프롬 아르스` 얼리 버드 티켓은 타이티켓메이저에서 10일까지 구매할 수 있고, 일반 예매는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