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팬들을 위해 역조공 선물을 준비했다.
버가부(bugAboo)는 지난 10일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빼빼로 만들기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버가부(bugAboo)는 최근 음악방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함과 동시에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각양각색의 빼빼로를 만들었다.
이번 콘텐츠는 버가부(bugAboo)가 데뷔와 동시에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 데뷔 2주 만에 틱톡 조회수 3300만 뷰 달성, 뮤직비디오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에 보답하기 위해 역조공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유우나는 빼빼로에 팬덤명인 ‘RAINBOO(레인부)’를 새기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버가부(bugAboo)가 준비한 역조공 선물은 오는 13일 진행될 대면 팬사인회에서 팬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첫 번째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와 함께 가요계에 데뷔한 버가부(bugAboo)는 타이틀곡 ‘bugAboo’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미국 최대 라디오 채널 ‘iHeart Radio Chicago’(아이하트 라디오 시카고)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공식 SNS 채널 팔로워 2300만을 지닌 ‘Reuters’와 팔로워 633만을 보유한 ‘BuzzFeed’ 등 해외 유명 매체와 인터뷰 진행 소식을 전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버가부(bugAboo)는 3주 차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