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여행을 위한 ‘메리 켄싱턴’ 테마의 패키지를 오는 12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예약은 11월 15일부터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축제’를 의미하는 ‘메리 켄싱턴’ 콘셉트의 패키지다. 각 호텔 및 리조트에서 산타가 간다, 켄싱턴 위시 트리,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 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5곳(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10곳(가평, 충주, 설악비치, 설악밸리,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 제주한림, 제주중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리 켄싱턴 패키지’의 주요 공통 혜택은 객실 1박과 다이닝 1회(조식 또는 페스티브(Festive) 디너), 메리 켄싱턴 이벤트(산타가 간다, 켄싱턴 위시 트리),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키즈 클래스 및 연주회, 기념 사진 촬영, 선물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산타가 간다’ 이벤트는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직원이 선물과 함께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방문해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및 방법은 지점마다 상이하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경품도 마련해 선보인다. ‘켄싱턴 위시 트리’ 이벤트로 위시카드에 소원을 적어 호텔 내 위시 트리에 붙이고, 인증샷을 찍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최고의 소원을 뽑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2인 조식 포함)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22년 1월 7일이다.
무엇보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키즈 액티비티’로 각 호텔 및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중 가장 하이라이트는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연말 파티 키트 만들기 등의 키즈 클래스로 켄싱턴리조트 가평?설악비치,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참여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 이벤트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경주?지리산남원 등에서 진행한다. 끝으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과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에서는 사랑스러운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메리 켄싱턴 인 충주’ 패키지로 주요 혜택은 펫 전용 객실 1박, 브런치 2인, 바비큐 세트 2인, 펫 웰컴 박스, 웰컴 드링크 2잔 등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세트는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350여 평(1,155㎡) 규모의 ‘펫 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 감성을 느끼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