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적재의 새 싱글 `서로의 서로`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서로의 서로`와 `꿈`, 총 2트랙이 수록됐다. 두 곡 모두 적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서로가 서로의 아름다운 길이 되는 것처럼, 늘 그 자리에서 묵묵히 서로를 이끄는 동행이 돼줄 적재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연말을 맞이하여 깜짝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적재는 신보 발매 이후 데뷔 첫 전국투어 `서로의 서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적재의 대표곡들부터 신곡까지 풍성한 무대로 서울, 광주, 부산, 대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적재는 지난 2014년 정규 1집 `한마디`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별 보러 가자`, `잘 지내`,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 등 감각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감성을 녹인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적재의 새 싱글 `서로의 서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후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에서 2021 적재 전국투어 `서로의 서로`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