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기적인 캐릭터로 민폐를 끼쳤던 일명 `선크림남` 류재환으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이준우가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로,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의 김병수 감독과 이하나 작가가 합심해 눈부신 청춘들의 설렘 가득한 캠퍼스 라이프를 담는다.
이준우는 이번 드라마에서 경찰대학생 교육단장 엄혁 역을 맡았다. 엄혁은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연기하는 위승현과 고은강의 선배로 경찰대학교에 입학한 신입생들의 훈련을 맡은 인물. 엄격한 원칙주의자인 엄혁이 어느 해보다 개성 강한 신입생들을 문제없이 교육 시켜서 학교의 기강을 바로 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보좌관`, `학교 2017`, `상속자들`, `독고 리와인드` 등의 작품에 출연했던 이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의 류재환으로 얼굴을 알렸다. `스위트홈`에서는 이기적인 언행으로 그린홈 생존자들에게 역대급 민폐를 끼쳤던 그가 이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는 원칙을 목숨처럼 여기는 엄혁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김상호,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까지. 역대급 신예들이 총출동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