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별 (STAR)`의 콘셉트 포토를 처음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의 타이틀곡 `별 (STAR)`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청명한 하늘 아래 갈대밭을 배경으로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레더를 포인트로 한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화이트&그레이 슈트로 멋을 낸 원위의 모습이 담겼다.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활용해 밴드의 정체성을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토 상단에는 신곡 `별 (STAR)`의 감성적인 노랫말이 일부 공개, 팬들로 하여금 가사를 추측케 하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23일 신곡 `별 (STAR)`을 발표한다. `별 (STAR)`은 내달 7일 발매될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의 타이틀곡으로,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원위의 `우주 시리즈`를 이어가는 트랙이다.
그간 원위는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로 대변되는 개성 있는 음악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원위의 이름으로 발표된 모든 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리스너들로부터 믿고 듣는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은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수록한 시리즈다.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녹여 내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원위는 23일 신곡 `별 (STAR)`의 음원을 공개한 뒤, 내달 7일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2`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