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그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세 번째 멤버 가온 첫 선…하이틴 감성 물씬

입력 2021-11-17 16: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그룹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세 번째 멤버 가온이 하이틴 감성을 풍기며 등장했다.

JYP는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신인 그룹명 `Xdinary Heroes`를 발표한 이후 15일부터 새 티징 콘텐츠를 통해 멤버 주연, O.de(오드)를 차례로 공개했다. 17일 0시 6분에는 개별 티저 세 번째 주인공 가온을 첫 선보이고 그 열기를 이어갔다.

티저 속 가온은 커피를 내리고 디저트를 만드는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했다. 정성껏 준비한 조각 케이크가 짓밟히거나 지저분한 자리를 바라보는 가온의 쓸쓸한 뒷모습이 아련함을 남겼다. 그는 열심히 청소를 하다 지친 모습으로 주방 한구석에 자리를 잡았고, 상상 속에서 청소 막대로 에어 기타 연주를 펼쳤다. 그러다 가온은 누군가가 방문하는 듯한 문소리에 현실로 돌아왔고, 의문의 `♭form`(플랫폼) 포스터를 발견한다.

최근 매일 오전 12시 6분에 공개되는 Xdinary Heroes 멤버별 영상에 대한 국내 및 해외 K팝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세 번째 멤버 가온은 자연스러운 제스처를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특히 사운드에 심취한 듯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눈빛과 화려한 에어 기타 모션이 시선을 붙잡았다.

앞서 주연과 O.de의 티저 영상에도 등장한 `♭form` 포스터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form`이 Xdinary Heroes 멤버들과 어떤 연관성을 지닐지 또 감각적인 화면과 사운드 전환으로 표현하는 캐릭터들이 어떤 조합을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JYP는 신인 그룹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멤버별 특징, 잠재력을 서사화한 `드라마타이즈 티저`를 통해 미공개 멤버들을 순차 공개한다.

한편 신인 그룹명 Xdinary Heroes는 Extraordinary Heroes(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의 줄임말로 "WE ARE ALL HEROES",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신규 개설한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