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MZ세대를 위한 `We LIKIT, NOW(위 라이킷, 나우)` 언택트 콘서트를 진행하고, 11월 30일까지 사연 응모를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WE LIKIT, NOW`는 코로나 시대를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준 사연과 함께 아티스트 및 신청곡을 응모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아티스트가 직접 사연을 낭독해 주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언택트 콘서트다.
당첨자에게는 사연 낭독과 아티스트의 신청곡 영상을 개별적으로 전달해주고, 전체 공연 영상은 12월 중 롯데카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연 응모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연과 희망 아티스트, 희망 아티스트가 제시한 신청곡 리스트 중 원하는 곡 1곡을 작성해 응모 이메일 주소(brandcomm@lottecard.co.kr)로 보내면 된다.
출연 아티스트는 헤이즈, 옥상달빛, 10CM(십센치)로, 각 아티스트별 3곡의 신청곡을 부를 예정이다. 헤이즈 신청곡 리스트는 `헤픈 우연`,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옥상달빛은 `수고했어 오늘도`, `푸른밤`, `달리기`, 10CM는 `쓰담쓰담`, `폰서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3팀의 아티스트가 전달하는 9곡의 음악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며 MZ세대의 힘찬 앞날을 응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