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725번지 일대에서 ㈜호반건설이 시공하는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가 공급된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5층 규모에 민간임대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는 민간임대아파트로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전망되는 것은 물론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최소 10년 간 저렴한 가격으로 임대 거주가 가능하며, 임대료 상승률 제한에 따라 합리적인 임대료로 거주가 가능하다.
특히 공공지원민간임대아파트가 아닌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되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장점도 있다. 공공지원민간임대아파트는 임차인의 자격제한 등이 있으나, 장기일반민간임대아파트는 자격제한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만 19세 이상 세대주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이마트 칠성점, 메가박스와 더불어 롯데백화점, 삼성창조캠퍼스, 북구청 등 인근에 생활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해 있다. 칠성초, 침산중, 대구일중, 칠성고와 학원가 및 북부도서관 등 교육인프라도 우수하다.
또한 오페라하우스가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고 콘서트하우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등의 문화·레저시설도 풍부해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다. 신천대로, 북대구IC, 대구권 광역철도(예정)가 가까워 대구 내 주요 지역은 물론 시외까지 편리하고 빠른 이동도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