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2022년에도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한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22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2022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커피`와 `티` 등 두 가지 무드로 출시되는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자연 속 내추럴한 비주얼을 담고 있다.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의 탄탄한 케미스트리부터 멤버들 개개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 메이킹 DVD 등 다양한 구성품을 통해 2022년에도 1년 내내 아스트로가 팬들 곁에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이어갈 예정이기에 더욱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아스트로는 올해 정규 2집 `All Yours (올 유어스)` 타이틀곡 `ONE (원)`과 미니 8집 `SWITCH ON (스위치 온)` 타이틀곡 `After Midnight (애프터 미드나잇)`으로 단체 활동을 이어가며 본인들만의 청량한 음악적 트렌드를 확실하게 구축했다. 그 결과, 두 장의 앨범 모두 국내외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지상파 음악 방송 다관왕까지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여섯 멤버가 드라마, 뮤지컬, 예능, MC,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멤버 전원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처럼 개개인이 가진 매력을 십분 활용해 점차 활동 범위를 넓혀가며 활약한 한 해이기에, 이번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국내외 팬들에게 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오는 12월 22일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