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보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Milestone (마일스톤)`을 시작으로 `Control (컨트롤)`, 수록곡 `TRIANGLE (트라이앵글)`, `Love Language (러브 랭귀지)`, `Dreaming (드리밍)`, `COSMOS (코스모스)` 등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세 가지 버전의 고스트나인 콘셉트 포토가 담겨 이들이 보여줄 세 번째 `NOW`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타이틀곡 `Control`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괴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을 샘플링해 카리스마 있는 클래식 피아노의 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NOW : Who we are facing`에는 앞으로 나아갈 고스트나인만의 색을 보여주는 `Milestone`, 빛(현실)이 삼각형의 프리즘(자아)에 투영되어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발현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TRIANGLE`, 둘만의 사랑이라는 언어가 생기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긴 곡 `Love Language`, 그리움의 대상을 꿈에서라도 다시 꼭 만났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의 메시지를 녹여낸 `Dreaming`, 넓은 우주에서 운명처럼 만나 서로의 곁을 비춰주는 기적, 그 안에 담긴 고마움과 애틋함을 멤버들의 진솔한 목소리로 전하는 `COSMOS`까지 담겼다.
`지금(NOW)의 여정`을 전하는 GHOST9의 마지막 메시지 `NOW : Who we are facing`은 특별한 만남과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노래한다. 특히 우리가 마주하는 존재에 대한 강렬한 이끌림과 열정으로 채워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