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마에스트로로 변신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타이틀곡 `Control (컨트롤)`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고스트나인은 "널 지휘하는 마에스트로"라는 가사와 함께 강렬하게 등장했다. 형형색색의 레이싱 룩을 입고 힙한 느낌으로 중무장한 고스트나인은 "스며들어 가는 오감. 손끝 따라 Feel in my soul" 등의 가사에 맞춘 섬세한 춤선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지휘자를 연상케 하는 안무와 박력 넘치는 에너지로 완성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중독적인 `Control` 멜로디와 예술성을 더한 퍼포먼스는 고스트나인만의 색깔을 돋보이게 했다.
타이틀곡 `Control`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Control`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에는 무대를 장악하는 마에스트로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금(NOW)의 여정`을 전하는 고스트나인의 마지막 메시지 `NOW : Who we are facing`은 특별한 만남과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노래한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