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혜진이 가슴을 울리는 라이브를 선사했다.
지난 24일 젤리피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혜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 하이라이트 메들리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혜진은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의 수록곡들을 열창하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하고 있다.
장혜진은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는 날’, ‘아름다운 날들’, ‘꿈의 대화’에 이어 타이틀곡인 ‘내게로’까지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흔들림없는 라이브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해 듣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하는 등 ‘발라드 여제’다운 면모로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장혜진의 우아하면서도 단단한 아우라와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는 감성적 보컬은 감동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스튜디오 배경에는 장혜진의 지난 30년을 되짚어보게 하는 그녀의 과거 앨범들이 장식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분위기 넘치는 공간 속에서 지난 명곡들을 부르는 장혜진의 모습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장혜진의 리메이크 앨범 ‘RE:main’에는 ‘내게로 (Duet. 김세정)’ 뿐만 아니라 ‘비가 내리는 날’, ‘꿈의 대화’, ‘1994년 어느 늦은 밤’, ‘아름다운 날들’ 등 장혜진의 대표곡 중 엄선된 다섯 곡이 실렸으며, 장혜진의 깊어진 감성과 성숙해진 목소리를 만날 수 있는 앨범으로 완성됐다.
한편 장혜진은 최근 리메이크 앨범 ‘RE:main’을 발매해 호평 받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