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참여했다.
26일 TOON STUDIO는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백지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가 오는 12월 2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는 서로가 좋아서 사랑을 할 땐 생각지 못한 아픔을 서로에게 주게 되더니 인연이 끝나 이별을 맞이하니 언제 아팠냐는 듯 소중한 추억들만 남은 상황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곡이다.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성숙한 감성이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 속 사랑과 이별이 뒤바뀌어버린 연인들의 이야기를 완성했다.
다비치 이해리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전상근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멜로망스의 `그게 더 편할 것 같아`에 이어 백지영이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로 `N번째 연애`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라인업에 합류해 팬들에게 다양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백지영은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이자 `그 여자`, `잊지 말아요`, `See You Again (씨 유 어게인)`, `IF I (이프 아이)` 등 OST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자타공인 `OST의 여왕`이다. 이번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 또한 백지영표 흥행 OST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백지영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