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29일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이른바 `디지털 건 맨(DIGITAL GUN MAN)`이다. 현대 감성으로 재해석된 카우보이 송민호를 기대하게 하는 지점. 아울러 그 특유의 독특한 발상과 과감한 변신이 예상된다.
실제로 캐릭터 포스터 속 송민호는 서부 영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가죽 재킷과 페도라를 착용,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반면 비비드 톤의 옐로우 의상 컬러는 역설적으로 다가와 보는 이의 흥미를 유발했다.
도회적 느낌이 강한 `디지털(DIGITAL)`과 `시티(CITY)`, 컨트리풍을 대표하는 `카우보이(COWBOY)`와 `건 맨(GUN MAN)`이라는 상반된 단어 조합이 이채롭다. 전형적인 틀을 파괴한, 결코 평범하지 않은 그의 솔로 정규 3집 분위기를 추측할 수 있다.
타이틀곡 `탕!♡`은 송민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총소리를 표현한 듯한 단음절의 의성어가 강렬하지만 그 뒤에 더해진 하트(♡) 모양의 특수문자에서 그의 익살스러움도 엿보여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송민호는 솔로 정규 3집 발표를 앞두고 앨범 수록곡 일부와 미술 작품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복합 전시를 오는 12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 합정동 YG 신사옥 앞 `더 세임` 카페 건물에서 연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전곡 음원은 12월 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CD 2종과 키트(KiT) 총 3가지의 피지컬 음반은 12월 14일 출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