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DS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포근한 크리스마스의 무드가 느껴지는 디너 테이블에 둘러앉아 즐거운 연말 파티를 즐기고 있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 함께 샴페인 잔을 들고 건배를 하거나, 환하게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모닥불 앞에 모인 안테나 식구들은 떨어지는 눈을 맞으며 행복하게 웃고 떠들고 노래했다. 티저 영상 속 아티스트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함께 어우러지며 진한 설렘을 자극했다.
안테나는 내달 1일, 지난해 발매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 안테나 표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를 발매한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연말 겨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사운드와 모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소망하는 따뜻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R&B 기반의 감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이번 캐럴은 유희열부터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그리고 최근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과 이미주까지 안테나 전 아티스트가 함께해 깊은 의미를 더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은 물론, 카카오TV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등 예능 활동을 통해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테나는 이번 크리스마스 캐럴로 훈훈한 온기와 위로를 전하며 올겨울을 아름답게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