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랜덤 룸 탈출기가 펼쳐진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오늘(2일) 오후 9시 자체 예능 콘텐츠 ‘엔어클락(EN-O’CLOCK)’ 18화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방을 탈출하기 위해 힘을 합쳐 미션을 수행하는 일곱 멤버의 모습을 담은 ‘랜덤 룸 엔하이픈’이 펼쳐질 예정이다.
‘랜덤 룸 엔하이픈’의 규칙은 4개의 랜덤 룸 중 하나의 룸을 선택해 입장한 멤버들이 랜덤 미션에 도전해 7개의 미션에 성공하면 랜덤 룸을 탈출하게 되는 것. 이에 멤버들은 “너무 빨리 퇴근해도 (제작진이) 뭐라 하지 않으면 좋겠다”, “두 바퀴 만에 끝내자”라며 자신감 가득한 모습을 보여 준다.
랜덤 룸에 들어간 멤버들은 “재밌을 것 같다”, “기대된다”라며 자신감을 보이다가도 어려운 미션이 주어지면 초조해 하거나 절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그런 가운데서도 합심해 빠른 속도로 문제를 풀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계속되는 미션 풀이 끝에 멤버들이 힘을 합쳐 결국 랜덤 룸을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엔어클락(EN-O’CLOCK)’ 18화는 2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