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LOCK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FT아일랜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이홍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에게 설레는 마음을 담은 ‘Beautiful’, 한 편의 영화처럼 사랑을 그려낸 애절한 발라드 ‘뻔한 스토리 (Obvious)’,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다가가고픈 마음을 담은 ‘Bones’ 등 다양한 감성을 담아 앨범을 채웠다. 이 외에도 지쳐가는 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희망적인 ‘Set Me Free’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되었다.
FT아일랜드는 미니 8집 ‘LOCK UP’을 통해 이별 후 연인과의 기억을 판도라의 상자에 가둬버린, 아픈 사랑의 순간을 그려냈다. 이별에 직면한 순간부터 다시 사랑을 다짐하는 순간까지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보여주며, FT아일랜드만의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컴백을 예고한 FT아일랜드는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LOCK UP’ 전곡과 ‘말이 안 돼 (Unthinkabl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