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밴드 FT아일랜드가 신곡 ‘말이 안 돼(Unthinkable)’로 글로벌 싱잉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12월 8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금영노래방과 함께 ‘K-araoke Global Singing Contest`를 진행한다. 이는 FT아일랜드의 기존 명곡들은 물론 오는 10일 공개될 미니 8집 신곡 ‘말이 안 돼(Unthinkable)’를 국내외 팬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싱잉 콘테스트다.
국적과 나이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금영노래방에 수록된 FT아일랜드의 모든 곡과 신곡 ‘말이 안 돼(Unthinkable)’로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방` 노래방 어플과 삼성스마트TV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이용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신곡 ‘말이 안 돼(Unthinkable)’의 반주MR을 금영노래방 서비스가 제공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12월 8일 정오 독점 선공개한다. 신곡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한 사람들에게는 상금 및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콘테스트 안내는 오는 8일 오후 ‘K-araoke Global Singing Contest` 유튜브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FT아일랜드는 오는 10일 2년 2개월만에 미니 8집 ‘LOCK UP’ 컴백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