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가방 4종과 고학년용 3종으로 구성된 책가방은 모든 포켓의 안감에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단을 적용했다.
대표적 저학년 제품 `뉴비`는 캐쥬얼한 디자인의 책가방과 실용적인 보조 가방이 한 세트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노란 네모`로 포인트를 살린 책가방은 자석형 체스트 벨트를 사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어린이 안전을 고려해 가방 하단에 빛 반사 효과가 있는 3M 원단 띠를 사용했다.
세트로 구성된 보조 가방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토트백이나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사이즈를 갖춰 실내화 가방뿐 아니라 가벼운 외출용 메인 가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벤더, 민트, 블랙, 카키 4가지다.
그밖에 저학년용 제품으로 `이안`, `아이니`, `티노`도 함께 선보였다. 모든 저학년 라인업 제품에는 대자연 속의 모험과 탐험을 연상시키는 기린 인형이 추가 구성됐다.
고학년을 위한 가방 `네오`는 성인용 백팩의 미니미 버전이다. 베이직한 유선형 디자인과 사이즈 밸런스를 갖춰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부담 없이 들 수 있다. 색상은 무난하고 클래식한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 총 3가지다.
이와 함께 멀티 아웃 포켓 구성으로 수납력을 자랑하는 `옵티머스`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빅로고 및 와펜으로 포인트를 살린 `앤디`가 고학년 전용 라인업에 포함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예쁜 디자인과 학교생활에 유용한 기능성을 두루 갖춘 다양한 키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