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상근이 `옷소매 붉은 끝동` OST 황금 라인업 계보를 잇는다.
전상근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여섯 번째 OST `내가 한 걸음 뒤로 갈게`를 발매한다.
`내가 한 걸음 뒤로 갈게`는 전상근의 감미롭고 파워풀한 목소리와 풍성한 스트링,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극중 덕임(이세영 분)과 이산(이준호 분)의 애틋한 사랑과 애절함을 가사로 담아냈다.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보이스로 `싱스틸러`라 불리는 전상근이 `옷소매 붉은 끝동`의 OST 라인업에 합류, 작품의 몰입도를 고조시키며 상승세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덕임)과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이산)의 애절한 멜로 사극이다. 덕임과 이산의 궁중 로맨스가 본격화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휘인, 벤, 정세운, 황민현, 심규선에 이어 전상근이 참여하는 OST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살린 OST들이 작품과 동반 흥행을 이끄는 중이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전상근이 참여한 `옷소매 붉은 끝동`의 여섯 번째 OST `내가 한 걸음 뒤로 갈게`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