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초대형 옥외광고로 팬심 접수에 나섰다.
13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에 따르면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과 논현역 사거리, 이대역 사거리를 중심으로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의 옥외 광고가 진행되며, 본격 데뷔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번 옥외 광고는 2022년 1월 데뷔 예정인 TRENDZ를 대중에게 눈도장 찍기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지난 10월 인터보이즈(가칭)로 진행된 광고 영상에 이어 초호화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인터보이즈(가칭) 당시 옥외 광고 속에는 7명의 멤버들이 파워풀한 커버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면, 이번 광고 영상에선 멤버들의 7인 7색 비주얼을 감상하는 동시에 멤버 개인의 풋풋함과 아우라를 엿볼 수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도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이번 옥외 광고는 서울 곳곳에서 진행되는 만큼 TRENDZ를 향한 대중의 궁금증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1월 중 데뷔와 그룹명 공개를 시작으로 각양각색 멤버 프로필을 오픈한 TRENDZ는 개인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전원 센터상 비주얼을 자랑해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자체 제작 예능 ‘트렌디한 TRENDZ’를 예고,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 1차 총회’ 영상을 공개하며 활발한 소년미를 뽐내 앞으로 TRENDZ가 보여줄 예능감에 기대를 불러 모았다.
본격 데뷔 전부터 다양한 퍼포먼스 커버 영상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TRENDZ는 안무 연습 영상, 일상 브이로그, 자체 제작 예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사하며 친근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TRENDZ는 2022년 대형 신인 첫 주자로 1월 중 가요계에 출격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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