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돌` 퍼플키스(PURPLE KISS)가 첫 윈터송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y My`의 이레, 유키, 채인, 수안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레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와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귀여운 니트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소녀 같은 자태를 뽐냈고, 유키는 벨벳 소재의 오프 숄더 의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화려한 메이크업이 화사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반면, 채인은 고급스러운 무드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자아냈다. 검은색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귀여움을 배가했다. 수안은 풍선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풍성한 머릿결과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에 띈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7명의 모습을 개성 있게 표현한 콘셉트 포토로 윈터송 `My My`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퍼플키스는 오는 18일 윈터송 `My My`를 발매한다. `My My`는 퍼플키스의 데뷔 첫 시즌송으로, 따뜻하고 감성 가득한 분위기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전망이다.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기에 다소 어려운 요즘, 퍼플키스만의 방식으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방법을 다채롭게 그려내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데뷔 첫 윈터송 `My M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