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돌` 퍼플키스(PURPLE KISS)가 첫 윈터송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오늘(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My My`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퍼플키스 멤버들이 옹기종기 모여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애교 넘치는 손받침 포즈 등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과 제스처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퍼플키스는 오는 18일 윈터송 `My My`를 발매한다. `My My`는 퍼플키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이자, 캐럴이다. 퍼플키스가 그간 보여 준 적 없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연말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퍼플키스는 신예답지 않은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겸비한 완성형 아이돌로서 `밸런스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강렬한 록 장르부터 그루비한 알앤비, 익살스러운 펑크 장르까지 한계 없는 소화력을 선보이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온 바, 퍼플키스가 선보일 달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럴 `My My`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퍼플키스의 데뷔 첫 윈터송 `My My`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