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선보인다.
15일 TOON STUDIO는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허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없이 사는 게`가 오는 21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너 없이 사는 게`는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 후 가장 아픈 시간을 보내는 때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허각은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이별 후에 북받쳐 오르는 감정들을 그려냈다.
허각은 탄탄한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너 없이 사는 게`의 애절한 감정선을 노래했다.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은 물론,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표현력을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비치 이해리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전상근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멜로망스의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백지영이 `왜 사랑은 이렇게 아픔만 주고`로 이어진 `N번째 연애`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라인업에 이번엔 허각이 합류해 눈길을 끈다. 허각표 감성이 새로운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허각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서 우승한 이후 11년여 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발라드 보컬리스트다. `Hello (헬로)`, `죽고 싶단 말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혼자, 한잔`, `바보야`, `흔한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부부의 세계`, `안녕? 나야!`, `언더커버` 등 인기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허각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 없이 사는 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