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시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OST에 참여했다.
로시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가 오는 20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미리 좀 말해주지 그겠어`는 좋아하는 남자애를 생각하며 SNS를 염탐하고 일거수일투족을 탐구하는 귀여운 `ENFP`들의 집착을 담은 곡이다. 마음은 커져가지만 눈치만 보게 되는 상황이 `아는 여자애` 속 이재현을 짝사랑하는 송지은의 테마 곡으로 표현됐다. MBTI 성격 유형 중 ENFP의 마음을 담은 신선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로시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의 발랄한 이야기를 노래했다. 묘한 러브라인이 로시의 노래와 함께 더욱 특별한 설렘을 전해줄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지닌 로시는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다. 특히 인기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뷰티 인사이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지리산` OST로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민혁, 치즈, 유키카X데이브레이크에 이어 로시의 OST로 `아는 여자애`의 감성이 리스너들에게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로시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