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오영주가 오디오 플랫폼 플로(FLO)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20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오영주가 FLO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에 단독 MC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은 로맨스 영화를 매개로 2030의 연애, 음악, 일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라디오 토크쇼다. 단독 MC 오영주의 이름을 연상시키는 제목부터 신선한 즐거움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 가운데, 콘텐츠는 오늘(20일) 오후 12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영주는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의 단독 MC로서 ’오’늘의 ‘영’화 ‘주’크박스를 통해 영화와 관련된 사연과 영화 이야기에 맞춰 추천곡들을 함께 들으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늘만 영화 속 주인공처럼’의 첫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업로드가 이어진다.
앞서 KBS2 `연예가중계`에서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와 조지 이즈를 단독 인터뷰하고, tbs eFM 라디오 프로그램 `Frenzy Friends` DJ로 활동한 오영주의 안정적인 진행 솜씨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채널A `하트시그널2`, `프렌즈` 등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오영주는 지난 2019년 미스틱스토리 합류 후 방송, 연기,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