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자이언티(Zion.T)가 따뜻한 연말을 선물한다.
자이언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A Gift!)`를 발매한다.
`선물을 고르며`는 소프트 팝을 기반으로 재즈, 소울의 터치가 가미된 따뜻한 사운드를 담고 있지만, 가사에서는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은 애잔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누군가에는 사랑과 온기의 기억을, 또 다른 이에게는 쓸쓸한 마음을 달래 줄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자이언티의 이번 신곡은 올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이며 새로운 겨울 대표 시즌 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자이언티는 이번 신곡으로 오랜 기간 다수의 곡을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피제이(PEEJAY)와 박준우, 윤석철 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자이언티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에 진정성을 더했다.
자이언티는 지난 3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0`를 통해 발매한 소코도모의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 (Prod. Slom)`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회전목마`는 발매된 지 한 달이 넘은 현재까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감각적인 가사와 특유의 감성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깊은 울림을 선사한 자이언티가 이번 신곡으로는 어떤 공감과 위로를 전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연말 음원 강자` 수식어를 입증할 자이언티의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