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우주소녀 쪼꼬미는 4인 4색 컬러풀한 매력을 더한 유니크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수빈과 루다, 여름, 다영은 각각 옐로와 블루, 민트, 오렌지빛 컬러를 상징하며 비닐 소재의 독특한 복장을 착장하고 있다. 각자 컬러에 맞는 헬멧을 쓴 채 장난감 총을 겨누고 있는 멤버들의 사뭇 진지한 표정이 돋보인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쪼꼬미가 네 명의 슈퍼 히어로를 연상케 했다면, 이번에는 지구 방위대를 떠올리게 하며 ‘무적의 쪼꼬미’ 콘셉트를 완성시켰다.
2020년 10월 첫 번째 싱글 ‘흥칫뿡(Hmph!)’으로 데뷔한 쪼꼬미는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깜찍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는 물론, 각종 예능과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큰 활약을 펼쳤다. 이에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1년을 이끌어갈 아이돌 유닛 부문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이모티브’를 수상하며 우주소녀와는 또 다른 대세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이처럼 데뷔와 동시에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쪼꼬미가 ‘슈퍼 그럼요’로는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무대 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하고 있는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