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리아가 `옷소매 붉은 끝동`을 통해 첫 OST에 도전한다.
ITZY 리아는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아홉 번째 OST `밝혀줄게 별처럼`을 발매한다.
‘밝혀줄게 별처럼’은 ITZY 리아의 첫 OST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운 음색과 가창력으로 덕임(이세영 분)과 이산(이준호 분)의 애틋한 사랑과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ITZY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리아는 `밝혀줄게 별처럼`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휘인, 벤, 정세운, 황민현, 심규선, 전상근, 김준수(XIA), 이선희에 이어 ITZY 리아까지 합류하며 `OST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ITZY 리아가 어떤 곡으로 궁중 로맨스의 몰입감을 높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 멜로 사극이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ITZY 리아가 참여한 `옷소매 붉은 끝동`의 아홉 번째 OST `밝혀줄게 별처럼`은 오는 1월 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