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TOP10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은 오는 2월 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국민가수` 종영 이후 선보이는 첫 공연으로, 국민들의 가슴을 진하게 울렸던 무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감동의 장으로 꾸며진다. 특히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은 공인된 실력의 TOP10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들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벌써부터 뜨거운 티켓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글로벌 K-오디션 `국민가수`는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11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영향력을 떨쳤다. 더 짙어진 감성과 강력한 퍼포먼스, 달콤한 세레나데로 무장한 TOP10은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2월 26일 오후 2시와 7시, 27일 오후 6시 총 3회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